CAFE

주식 교실

반도체의 추가 상승과 단기 과열 양상

작성자백만장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2,136 목록 댓글 32

(새벽 5시 현재)

 

나스닥 선물 기준으로 우리장 마감 때 이미 1.3% 정도 오르고 있었는데 여기서 추가로 1.2% 정도 더 올라 현재 +2.5% 수준입니다.

다우 선물은 우리장 마감 대비 0.4% 정도 하락  중입니다.

 

마이크론 +9%

샌디스크 +10%

인텔 +10%

SOX +6.9%

 

야간선물은 +4% 부근에 있습니다.

1,525.80 (+55.70, +3.79%)

 

야간선물 기준으로 코스피 예상 출발 지수를 계산해 보면 350포인트(+3.9%) 정도 오른 9400포인트도 가능합니다.

요즘 코스피 시초가는 선물 가격이 아닌 반도체 두종목의 가격이 중요한데 개인들의 수급이 많이 개입하는 시장이라

예상하기 어렵습니다.

 

어제도 코스피는 그제의 추세까지 연장돼서 올랐는데

그 추세를 그대로 오늘 종가까지 연장하면 200포인트 정도 되니까

9250 (+2.1%)  정도 나옵니다.

안 가본 곳이라 차트에 추세선을 긋기도 어렵습니다.

 

9440(+4.2%) 야간 선물 고가, 매도

9400(+3.9%) 예상 시초가, 매도

9250 (+2.1%) 추세의 종가 연장

9100 (+0.5%) 어제 고가

9063(0%) 어제 종가

9000(-0.7%) 추세 하단의 종가 연장

8900(-1.7%) 추세 하단

 

그래서 시초가가 9400에 접근한다면 과매수 상태가 될 수 있으니 매도로 대응합니다.

9250 이상에서는 매도는 괜찮다고 봅니다.

매수하겠다면 9000까지는 기다려 봐도 될 것 같고요.

조금 더 길게 보면 8500까지도 기다릴 필요가 있습니다.

 

주봉으로 봐도 9400은 다음 주에나 나올만 하고 

오늘만 남은 이번 주 주봉으로 보면 9200 정도가 적당 합니다.

다음 주 주봉 밴드는 8800~9400

 

미국 시장은 오늘 쉬니까 다음주 월요일 우리 시장 시초가에 영향을 끼치기는 어렵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두리 햇반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해요
  • 작성자초록향기123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들딸 사랑해!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free100 |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 작성자강당댁 | 작성시간 26.06.19 저도주식잘해서
    돈벌고싶은데
    ᆢ쉽지않네요
    그래서
    선배님들글을
    열심히
    열공하고있답니다~^^
    언젠가는
    좋아지겠지하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