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닉스는 줄기차게오르고
코스피도 9000됬다고 난리인데
진짜 다들 대박나신건가요?
반대매매 사상최대라는 최악의 뉴스도 나오고
코스피 9000이라는 최고의 뉴스도 나오고
이게 주가부양 성공이 맞는건지
뭔지 너무 이상해서요
흑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사슴되려하는 쭈굴탱이 작성시간 26.06.19 아고
나스닥 오천오백만 안사고
닉스 샀으면 대박 났을텐데 꼴랑 18주
그래도 감사하지요 -
작성자타르보 작성시간 26.06.19 남들 다 대박인데 전 미래에셋증권 들어갔다
-33% 손절하고 남은돈 오늘 하이닉스 들어갔어요
하....-10%에서 나왔어야 했는데 버티다가 이모양이 됐네요 -
작성자wow009 작성시간 26.06.19 삼성하닉 없이 소소하게 선방요. 떨어진게 너무 많네요
-
작성자정상인이 좋아 작성시간 26.06.20 닉스 덕분에 주린이도 하루 몇십을 만져보네요
-
작성자익명입니다다다. 작성시간 26.06.21 new
삼닉은없지만 레버리지 etf로 수익중이긴한데
마이크론덕에 400프로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