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다들 주식으로 대박들 나신건가요 ?

작성자소소소|작성시간26.06.19|조회수2,508 목록 댓글 45

삼전 닉스는 줄기차게오르고
코스피도 9000됬다고 난리인데
진짜 다들 대박나신건가요?

반대매매 사상최대라는 최악의 뉴스도 나오고
코스피 9000이라는 최고의 뉴스도 나오고

이게 주가부양 성공이 맞는건지
뭔지 너무 이상해서요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사슴되려하는 쭈굴탱이 | 작성시간 26.06.19 아고
    나스닥 오천오백만 안사고
    닉스 샀으면 대박 났을텐데 꼴랑 18주
    그래도 감사하지요
  • 작성자타르보 | 작성시간 26.06.19 남들 다 대박인데 전 미래에셋증권 들어갔다
    -33% 손절하고 남은돈 오늘 하이닉스 들어갔어요
    하....-10%에서 나왔어야 했는데 버티다가 이모양이 됐네요
  • 작성자wow009 | 작성시간 26.06.19 삼성하닉 없이 소소하게 선방요. 떨어진게 너무 많네요
  • 작성자정상인이 좋아 | 작성시간 26.06.20 닉스 덕분에 주린이도 하루 몇십을 만져보네요
  • 작성자익명입니다다다. | 작성시간 26.06.21 new 삼닉은없지만 레버리지 etf로 수익중이긴한데
    마이크론덕에 400프로 먹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