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지금이라도 하이닉스 매수하자고ㅠ

작성자난 금돼지 마눌|작성시간26.06.19|조회수2,258 목록 댓글 11

신랑은 더 기다림안된다는데

금액대가 헉해버리니 선뜩 매수가안되네요

여윳도 천만원

하이닉스에 투자해보자고하는데 오전내도록 고민만합니다

지금이라도 몇주라고 갖고가는게 맞는지

늦다고할땐 진심 늦은건지  ...

오늘하이닉스추가매수하신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출한 정신ㅠㅠ | 작성시간 26.06.19 전 혹시 230밑으로 내려오면 매수 되는걸로 예약 걸어놨어요.
  • 작성자빼쓰떽 | 작성시간 26.06.19 1주 사는것도 겁을 낸다면 주식포기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상승하는 날개 | 작성시간 26.06.19 인간지표 나왔네요.
    단기고점 신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잠시만익명이 | 작성시간 26.06.19 상승하는 날개 저도 270에 14주샀어요 너무 단언하진 말아주세요😂
  • 작성자주부코미 | 작성시간 26.06.19 오늘 한주매수여..
    모르고 샀는데 뉴스가 있었네요

    요즘 강의들어보면 10퍼 물릴생각으로 하라하시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