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은 더 기다림안된다는데
금액대가 헉해버리니 선뜩 매수가안되네요
여윳도 천만원
하이닉스에 투자해보자고하는데 오전내도록 고민만합니다
지금이라도 몇주라고 갖고가는게 맞는지
늦다고할땐 진심 늦은건지 ...
오늘하이닉스추가매수하신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출한 정신ㅠㅠ 작성시간 26.06.19 전 혹시 230밑으로 내려오면 매수 되는걸로 예약 걸어놨어요.
-
작성자빼쓰떽 작성시간 26.06.19 1주 사는것도 겁을 낸다면 주식포기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상승하는 날개 작성시간 26.06.19 인간지표 나왔네요.
단기고점 신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잠시만익명이 작성시간 26.06.19 상승하는 날개 저도 270에 14주샀어요 너무 단언하진 말아주세요😂
-
작성자주부코미 작성시간 26.06.19 오늘 한주매수여..
모르고 샀는데 뉴스가 있었네요
요즘 강의들어보면 10퍼 물릴생각으로 하라하시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