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중순 매매 기록입니다.
삼전닉스+전기 팔아 손절 열심히 치고 있는중ㅠㅠ
이달 중순에 저렇게 손절쳤는데도 마이너스 10종목 넘게 남아있네요.
반도체 팔아 다른걸로 손해보는중~
내 닉스 내 스퀘어 안녕~ 다음에 또 보자고~
다음검색
6월 중순 매매 기록입니다.
삼전닉스+전기 팔아 손절 열심히 치고 있는중ㅠㅠ
이달 중순에 저렇게 손절쳤는데도 마이너스 10종목 넘게 남아있네요.
반도체 팔아 다른걸로 손해보는중~
내 닉스 내 스퀘어 안녕~ 다음에 또 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