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아무리 생각해도 현대차는 단기 고점인거 같습니다.

작성자Linear Algebra|작성시간26.06.19|조회수1,096 목록 댓글 3

솔직히 하이닉스는 쫄려서 못 사겠고,

 

현대차 59.5에 1주 추매했습니다. 평단 61.3인데 아무래도 제가 인간지표인적 많아서 그런지, 웬지 불길한 예감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식이 통화는 사회 | 작성시간 26.06.19 현대 물탔는데 ㅠ ㅎㅎ
  • 작성자희망이~ | 작성시간 26.06.19 장마감전에 외국인이 20만주 걷어감 종가 613천원.
  • 작성자레알급 | 작성시간 26.06.19 기아가 낫지 않을까요? 저도 고민 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