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한미반도체 ..신이 보우하사

작성자우리밀먹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1,601 목록 댓글 9

2시15분현재 -7%

어제 한투앱이 종일 열리질 않더군요
(가끔있는일-->삭제후재설치하면됨)

근데..
하느님이? 조상신이? 부처님이?
사지말라는뜻??인가??
라면서 안샀죠.

주택부금 해지하고
한반살려고했었거든요..
(조만간 살생각임)

작년부터..최근 더많이..
이런 일이 자주 반복됩니다..
(나에게 도움이되는 우연한 일들)

인간관계에서도..
어떤일이 일어날껄 미리알고
있었다는듯이 그일에 대비한 언행을
미리 해놓는등..

그런데.....ㅠㅠ

제가 운동 다니고 있는
건물이 언젠가부터너무 소름끼쳤는데..

어제 이유를 알았죠..!!

거기에 정말 무서운 사람이
일하고 있었습니다.

(성범죄 최악은 살인죄등으로 교도소다녀왔을가능성있는 사이코패스 관상)

다른언니도 등골이 쭈뼛했다고
저에게 말하더군요.

뭘 모르는 언니들은 사람얼굴갖고
그러는거 아니라고 나보고 뭐라하는데..

그건물은 구조적으로도 범죄가일어날
가능성이 있는 무서운점이 있습니다.

그만둘 궁리하는중..
근데 언니들과
넘친해져서..어렵네여..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26.06.19 우리밀먹자 토론방에 가본적있는데 죽어도 45만원이 올때까지 나는 절대 안판다..그러신분도 있고 그러시더라구요..
    저는 1주때 67프로 단타한 기억이 있어서..팔고 70프로 대까지 가고 막 올랐던 기억이 얼핏 나요..
    그때 그평단은 존재하고않는다는거고 찾아보니까 19만원대 평단이네요..

    쳇지피티가 어렵게 말해주네요..우리밀 고수님이
    게시글 써주세요.. 19만원이면 주가 가면 거진 많이 떨어져 나갈듯요..
    한반은 화끈하니까
    화끈하게 아마 거래량이 줄어들날이 올꺼에요.저는 그냥 그때 아무것도 안할려구요..
    성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미니멀 개미 맞아요..그러던가말던가 신경끄고있으면 날라가죠..^^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미니멀 개미 전 한반 오늘부터 마이너스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3.78%
    다행히 배팅액이 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26.06.19 우리밀먹자 약 마이너스네요
    한반은 늘 자주 그러니
    상반기가 끝나야 안정이 될까
    모르겠어요
    성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미니멀 개미 네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