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하이닉스..

작성자우리밀먹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2,358 목록 댓글 12

간떨려서 아무나 못들어
가겠네여 ㅎㅎ

근데..

장중조정으로..(=장중손바뀜)
긍정적인 모습으로 해석..

거래량규모가..
아직 대량 매도는 안나왔음..

혹시나..
동시호가 거래량 지켜보렵니다..
대량으로 패대기쳐서 ..
하한가 만들수도 있으니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 만아래서 차익실현매물들 소화하는 과정일꺼라 생각해요.
  • 답댓글 작성자주부코미 | 작성시간 26.06.19 우리밀먹자 아직 끝나지 않았다.. 믿고
    나름 기준은 갖고있으니 가보는걸로여~^^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주부코미 끝날때는 하이닉스 난리도 아닐껄여.^^
  • 답댓글 작성자주부코미 | 작성시간 26.06.19 우리밀먹자 전쟁났을때와 비슷할까요?

    그때를 기억하며 계획은 세웠는데 행동을 잘할수있을지는..
  • 답댓글 작성자정상인이 좋아 | 작성시간 26.06.20 우리밀먹자 끝이란건 하이닉스 폭락 시작인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