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떨려서 아무나 못들어
가겠네여 ㅎㅎ
근데..
장중조정으로..(=장중손바뀜)
긍정적인 모습으로 해석..
거래량규모가..
아직 대량 매도는 안나왔음..
혹시나..
동시호가 거래량 지켜보렵니다..
대량으로 패대기쳐서 ..
하한가 만들수도 있으니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 만아래서 차익실현매물들 소화하는 과정일꺼라 생각해요.
-
답댓글 작성자주부코미 작성시간 26.06.19 우리밀먹자 아직 끝나지 않았다.. 믿고
나름 기준은 갖고있으니 가보는걸로여~^^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주부코미 끝날때는 하이닉스 난리도 아닐껄여.^^
-
답댓글 작성자주부코미 작성시간 26.06.19 우리밀먹자 전쟁났을때와 비슷할까요?
그때를 기억하며 계획은 세웠는데 행동을 잘할수있을지는.. -
답댓글 작성자정상인이 좋아 작성시간 26.06.20 우리밀먹자 끝이란건 하이닉스 폭락 시작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