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오늘자 기사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현대차도 나스닥에 상장계획이
있나봅니다
증권사앱 정보예요
무거운 주식이네요 몰빵해서
고민중인 평단71만원 분 글
보고왔는데 저평가인것 같아 샀다고
저평가인데 무겁죠:::
성투하세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글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원 모집 공고도
올라오고..
괜찮은거 같아요^^ -
작성자잠시만익명이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함께 성투해요^^
저는 현차는 아직없어요.
현금바닥났어요~ -
작성자kathren 작성시간 26.06.20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