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다음주 하닉.삼전 단기조정 가능성

작성자우리밀먹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2,466 목록 댓글 22

상승 추세는 여전하지만..
단기조정은 항상 있는거기때매..

저처럼 현금의 거의 전부를 주식에넣고 무직이신분들은 생활비가 필요하기때매 생활비 마련차원에서...

다시한번 강조합니다.
생활비 마련차원입니다.

보유수량의
절반정도 팔아준뒤 되사는법도
중요 예적금깨지않고 샹활비 마련하는방법이 될수있겠습니다.

(중요예적금 깨지않기위해서 입니다
저는 주택청약부금 깨지않기위해서..
cma에도 2~3개월치 생활비 현금으로 있지만 불안해서..)

단기매매 자신있는 분들만
참고바랍니다.
(저는 단기매매 10년했습니다)

하이닉스 다음주(월욜오전장예상)
50%매도예정입니다 (더팔수도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월화수목금 5일에걸쳐서 분할매도하는 방법도 있어요..이역시도 다파시진 마시고요.
    50%남겨놓고 10%씩 5일동안 파는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만약에 다음주초 2755000부근서 횡보하다가(기간조정)
    금욜장마저 좋은모습보이면 그다음주는 폭등신호에요~
    그래서 파시더라도 50%만 파시라는 얘기에요..
  • 작성자미네르PARK | 작성시간 26.06.20 절반매도
    하방매수
    한 두번은 성공할지몰라도 엇박타는건 불보듯 뻔함
    잔머리 굴리면 주식수만 줄어요
    생활비가 필요하다면 한주씩만 팔아서 쓰시지..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생각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낭만할매 | 작성시간 26.06.21 22222 상승을 예상중이니 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