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새로운 리스크; 금투세 도입?

작성자고민씨|작성시간26.06.20|조회수1,247 목록 댓글 15

https://naver.me/5bCNgmBb

양극화 다음은 분배..
검색하다 보니 금투세 도입 우려에 관한 이야기가 생각보다 많네요.

금투세가 도입되면 특히 기술주 섹터에서 굳이 국장에 남아있을 필요가 있을까요.. 저는 미뤄두었던 미국 주식 매수를 빠르게 실행할 것 같거든요. 치졸하게 해외주식 양도세율을 50%로 올리고 그러려나요?

제가 주린이라서 생각이 짧아요.
금투세 도입되면 우리 시장 어떻게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트리트리. | 작성시간 26.06.21 new 전 금투세 나쁘지않다봐요 금투세를 시행하려면 거래세를 없애겠죠.
  • 작성자백만장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언젠가는 도입하겠죠.
    그렇다고 이번 정권 임기 중에 시행하긴 그러니까
    우린 시간은 충분히 있으니 먹고 튀자.
  • 답댓글 작성자고민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이번 정부도 보아하니 부동산은 망한 것 같고 주가 부양만이 답이라 임기 내 도입은 어렵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 같긴 해요.
  • 작성자챠트마법사 | 작성시간 26.06.21 new 미리 고민하지 말자구요~
  • 답댓글 작성자고민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주린이가 큰 상승장을 만나서 고민이 많았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