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코스피

작성자뱀이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2,213 목록 댓글 21

 안녕하세요~

 

코스피

 

일단 5일선을 물고 있는데 이게 꺠지면 훅 하고 빠질건데 

 

그럼 빨간 박스권 안으로 들어오면 대응 하면 될거같고

 

그렇게 어려운게 아니고...

 

또  얘기하지만

 

매일 쏟아지는 뉴스에 짱구를 굴리지말고 (답없슴)

 

경제 유투브 보지말고(차트에 다  녹아 있슴)

 

계좌 보지말고(정신이 혼미해질수 있슴)

 

판의 흐름을 생각하고

 

트레이딩은 본인 매수가 매도가만 알고 있으면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마^^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니입니다. | 작성시간 26.06.22 new 안그래도 뱀님 글이 궁금했는데, 밤에 누가 휘파람을 불었나보네요. 고맙습니다. 희얀하게 요즘은 왜 갭 위로 가는건가욤? 궁금….
  • 작성자알버스덤블도어 | 작성시간 26.06.22 new 오!!!! 아침에 뱀이야~님의 반가운 글을 보네요 ^^
    저는 주식을 잘 모르니, 뱀이야~ 님 말씀대로 기다려서 오면 대응~
    합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생활도자기(느긋한 마음 가지기)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요~^^
  • 작성자pyh2717 | 작성시간 26.06.22 new 글 눈 빠지게 기다렸습니다
    또 조정 받고 가는지
    하락으로 가는지 궁금해서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