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스피
일단 5일선을 물고 있는데 이게 꺠지면 훅 하고 빠질건데
그럼 빨간 박스권 안으로 들어오면 대응 하면 될거같고
그렇게 어려운게 아니고...
또 얘기하지만
매일 쏟아지는 뉴스에 짱구를 굴리지말고 (답없슴)
경제 유투브 보지말고(차트에 다 녹아 있슴)
계좌 보지말고(정신이 혼미해질수 있슴)
판의 흐름을 생각하고
트레이딩은 본인 매수가 매도가만 알고 있으면 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마^^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니입니다. 작성시간 26.06.22 new
안그래도 뱀님 글이 궁금했는데, 밤에 누가 휘파람을 불었나보네요. 고맙습니다. 희얀하게 요즘은 왜 갭 위로 가는건가욤? 궁금….
-
작성자알버스덤블도어 작성시간 26.06.22 new
오!!!! 아침에 뱀이야~님의 반가운 글을 보네요 ^^
저는 주식을 잘 모르니, 뱀이야~ 님 말씀대로 기다려서 오면 대응~
합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생활도자기(느긋한 마음 가지기)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요~^^
-
작성자pyh2717 작성시간 26.06.22 new
글 눈 빠지게 기다렸습니다
또 조정 받고 가는지
하락으로 가는지 궁금해서요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