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삼전 이바보

작성자트리트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092 목록 댓글 3

열받어서 추매는하기싫어 삼성물산을 매수해봄요 양수겸장 삼전.배당.재건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늘별달12 | 작성시간 26.06.22 new 답답이 삼전 ㅜㅜ
    내가 물량 늘렸더니 이러니~~~
  • 작성자익명75 | 작성시간 26.06.22 new 삼전아 힘내라!

    동생 하닉스에게 추월 당하게 생겼다...

    30조 정도 차이 밖에 안나네요! ㅠㅠㅠ
  • 작성자빼쓰떽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건 아니죠
    하퀘기로 가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