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이바보 작성자트리트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1,09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열받어서 추매는하기싫어 삼성물산을 매수해봄요 양수겸장 삼전.배당.재건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별달12 | 작성시간 26.06.22 new 답답이 삼전 ㅜㅜ내가 물량 늘렸더니 이러니~~~ 작성자익명75 | 작성시간 26.06.22 new 삼전아 힘내라!동생 하닉스에게 추월 당하게 생겼다...30조 정도 차이 밖에 안나네요! ㅠㅠㅠ 작성자빼쓰떽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건 아니죠하퀘기로 가야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