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24년 투자노트보니 하닉 18에 손절..

작성자비실이22|작성시간26.06.22|조회수797 목록 댓글 3

24년도에 투자노트를 보니

18만원에 손절한다는 글이 있더군요.

hbm때문에 7만원대 매수해서 보유했다가 아마 중간에.팔고 다시 산 가격이 20만원대 인데
분위기 이상하고 2배나 올랐는데 여기서 더 가겠냐 하면서
18만원에 손절한다는.글이 였습니다.

그뒤 글이 계엄 사태가 벌어졌다는.글이라서 단기적으로는 잘 판단한것이지만
나중에 23만원대 다시 매수했으니
지금와서 보면 뻘짓을 한 것이지요.

주식이라는 것이 참 그런듯 합니다.

성공투자 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나몬 | 작성시간 26.06.22 new 상황에 따라 대응한 거지요. 잘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비실이2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상황에 따라서 대응을 잘 해야..
  • 작성자그래 걸어보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결론 닉스를 28만원에 매수하신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