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도에 투자노트를 보니
18만원에 손절한다는 글이 있더군요.
hbm때문에 7만원대 매수해서 보유했다가 아마 중간에.팔고 다시 산 가격이 20만원대 인데
분위기 이상하고 2배나 올랐는데 여기서 더 가겠냐 하면서
18만원에 손절한다는.글이 였습니다.
그뒤 글이 계엄 사태가 벌어졌다는.글이라서 단기적으로는 잘 판단한것이지만
나중에 23만원대 다시 매수했으니
지금와서 보면 뻘짓을 한 것이지요.
주식이라는 것이 참 그런듯 합니다.
성공투자 하십시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