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삼성전자 불타기 했어요

작성자엘브로|작성시간26.06.22|조회수1,710 목록 댓글 21

하이닉스는 안 떨어져서 더 못샀고
 
삼전은 하락하길래 다시 샀습니다
 
수익률은 계속 떨어지네요 ㅎㅎ
 
 
하이닉스는 급등하면 팔기도 하고 그러는데
 
삼전은 급등이라는걸 모르나봐요.....
 
그래서 요새 계속 사기만 합니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그런식으로 해서 또 100프로 넘었어요 ㅋㅋ
  • 작성자비실이22 | 작성시간 26.06.22 new 성공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비실이님도 잘하시면서 왜 이러십니까 ㅎㅎ
  • 작성자블랙마이티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제 삼전이 상대적으로 가격 매력이 느껴지네요.
    닉스를 조금 줄여서 삼전을 더 담아야 하나 고민이 좀 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그생각은 했습니다.
    전 닉스 40주 있는데도
    주식 꼬라지가 영...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