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는 안 떨어져서 더 못샀고
삼전은 하락하길래 다시 샀습니다
수익률은 계속 떨어지네요 ㅎㅎ
하이닉스는 급등하면 팔기도 하고 그러는데
삼전은 급등이라는걸 모르나봐요.....
그래서 요새 계속 사기만 합니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그런식으로 해서 또 100프로 넘었어요 ㅋㅋ
-
작성자비실이22 작성시간 26.06.22 new
성공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비실이님도 잘하시면서 왜 이러십니까 ㅎㅎ
-
작성자블랙마이티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제 삼전이 상대적으로 가격 매력이 느껴지네요.
닉스를 조금 줄여서 삼전을 더 담아야 하나 고민이 좀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그생각은 했습니다.
전 닉스 40주 있는데도
주식 꼬라지가 영...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