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내로 하이닉스가 시총 1등 찍을 기세입니다
누가봐도 삼전이 1등은 맞는데, HBM를 비롯한 메모리가 워낙 대세에
ADR을 눈앞에 두고 있는 닉스에 돈이 몰리나 봅니다..
이번주 삼일천하 한 번 찍었으면 하는 생각도..
다음달 가면, 삼전 2분기 실적 예상치 발표쯤 가면 다시 역전 될것도 같지만..
반도체 부분만 놓고 보면.. 영익이.. 삼전이 십조정도 앞서지만
직원수를 놓고 보면 삼전이 두배 입니다 70000:35000
그만큼 닉스가 돈을 더 잘 번다는거죠..
삼전 폰사업이나 가전은 꾸준히 이익을 내고 있고..
연말에 파운드리 흑자 전환 예상 소식 나오고, 실제 실적 뽑는 2~3년 후가 되면
저 멀리 삼전이 앞서 나가겠지요..
그땐 삼전에 몰빵전환 해야겠지요
올해는 HBM 수율에 앞서는 닉스가.. 원툴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