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닉스의 3일천하는 올것인가

작성자닉스claude.₍ᐢ. ̮.ᐢ₎|작성시간26.06.22|조회수825 목록 댓글 1

몇일내로 하이닉스가 시총 1등 찍을 기세입니다

 

누가봐도 삼전이  1등은 맞는데, HBM를 비롯한 메모리가 워낙 대세에

 

ADR을 눈앞에 두고 있는 닉스에 돈이 몰리나 봅니다..

 

이번주 삼일천하 한 번 찍었으면 하는 생각도..  

 

다음달 가면, 삼전 2분기 실적 예상치 발표쯤 가면 다시 역전 될것도 같지만..

 

반도체 부분만 놓고 보면.. 영익이.. 삼전이 십조정도 앞서지만

직원수를 놓고 보면 삼전이 두배 입니다 70000:35000 

그만큼 닉스가 돈을 더 잘 번다는거죠..

 

삼전 폰사업이나 가전은 꾸준히 이익을 내고 있고..  

 

연말에 파운드리 흑자 전환 예상 소식 나오고, 실제 실적 뽑는 2~3년 후가 되면

저 멀리 삼전이 앞서 나가겠지요..

 

그땐 삼전에 몰빵전환 해야겠지요 

 

올해는 HBM 수율에 앞서는 닉스가.. 원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리스777 | 작성시간 26.06.22 new 주도주로 갈아타는게 돈버는 길인거 같습니다
    올해는 하닉 고고! 며칠전 하닉 진입시기 여쭸는데 오늘이 젤 싸다는 말씀에 용기내 들어갔는데 10퍼 넘었네요 감사감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