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킹갓현대차는 타이어 빵꾸났나 봅니다.

작성자Linear Algebra|작성시간26.06.22|조회수1,167 목록 댓글 13

하이닉스 없으면 죄인이란 말에 홧김에 샀던 하이닉스 1주는 막 올라가네요. 어차피 1주라서 떨어지지만 않으면 다행이라 생각해서 그냥 저녁 값 벌었다 생각하고 파니 더 오르네요.

 

근데, 좀 저렴해진거 같아 킹갓현대차 큰 맘먹고 4주나 샀는데, 빵꾸가 크게 났나 봅니다.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미니멀 개미 불쌍한 현차....
  •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현차도 오를거에요.
    지금은 반도체가 너무 열풍이라
    열기가 좀 식으면...^^
    근데 오늘 연기금은 닉스를 좀
    던질줄 알았는데 아니네여.
    앱을 닫고 걍 안보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소액인데도 떨어지니 마음이 아프네요. ㅎ
  • 작성자가출한 정신ㅠㅠ | 작성시간 26.06.22 new 반도체 좀 식으면 로봇열풍 타지않을까요ㅎㅎ
    전 현기차 가끔1주씩 담고있는 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카센터에 빵꾸 때우러 갔나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