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하이닉스

작성자우리밀먹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647 목록 댓글 10

오늘 강해서
일부라도 매도하려던 계획을 잠시
미루고 관망중입니다.

2945 찍었으므로
오늘 설마 3000 찍는거 아닐까??
이생각때문에 매도는 잠시보류하고
일단 관찰..

아침운동도 안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잘하셨어요^^
  • 작성자jinhwan | 작성시간 26.06.22 new 500만 근처간다에 한표던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충분히^^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