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반도체 매수 대기중인데..
(매일 일별 거래량관찰중.
주택부금해약하거나 하이닉스일부매도후에한반매수예정)
제주반도체오늘 13% 오르네요..
연구대상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너리스크만이라..
만이란 조사는 무슨 뜻일까요?
이종목에붙은 공매도세력이 성질머리가 더러운듯한 느낌요..추측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밀먹자 저는 주린이라서 곽회장의 기업마인드나 회사에 대한 확신이 호감이었는데.
기사로 접한 주린이라서..단타했을때는 잘 몰랐구요
오너는 좋은데 주가급등락은 별개인가 보다..
저는 주린이라서 공매도 세력에 대해서 잘 모르네요..
마이너스가 아니다.다행이다..오늘 큰사고는 없었다..
성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미니멀 개미 네..저두 잘 몰라요^^
미니멀 개미님도 성투하세요^^ -
작성자산티아고가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제주반도체 3만원대부터 사팔중인데 .. 제일 효자종목입니다. 나머진 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보석종목을 찾으셨네요..
사팔도 이런종목으로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