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제주반도체

작성자우리밀먹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397 목록 댓글 20

한미반도체 매수 대기중인데..
(매일 일별 거래량관찰중.
주택부금해약하거나 하이닉스일부매도후에한반매수예정)

제주반도체오늘 13% 오르네요..
연구대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너리스크만이라..
    만이란 조사는 무슨 뜻일까요?

    이종목에붙은 공매도세력이 성질머리가 더러운듯한 느낌요..추측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밀먹자 저는 주린이라서 곽회장의 기업마인드나 회사에 대한 확신이 호감이었는데.
    기사로 접한 주린이라서..단타했을때는 잘 몰랐구요
    오너는 좋은데 주가급등락은 별개인가 보다..
    저는 주린이라서 공매도 세력에 대해서 잘 모르네요..
    마이너스가 아니다.다행이다..오늘 큰사고는 없었다..
    성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미니멀 개미 네..저두 잘 몰라요^^
    미니멀 개미님도 성투하세요^^
  • 작성자산티아고가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제주반도체 3만원대부터 사팔중인데 .. 제일 효자종목입니다. 나머진 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보석종목을 찾으셨네요..
    사팔도 이런종목으로 해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