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7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삼전 주주환원 정책 하면 다시 1위 차지 할겁니다.
직원들 주식으로 주기로 했으니 자사주 살겁니다.
그리고 파운드리도 흑자 전환 할거고...
-
답댓글 작성자트리트리. 작성시간 26.06.22 new
닉스도 주주환원정책나올건데.ㅜㅜ 속상. 두회사모두 배당보단 자사주소각으로 할것같긴해요 규모면에서 어느정도일지는 모르겠어요 임직원지급용외요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정도면 게시글로 올려서 자랑하셔도 될듯합니다^^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작성시간 26.06.22 new
버티자!! 감사해요. 워낙 고수분들 많아서 이 정도 수익률은 걍 평타이하?정도 되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