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삼성전자가 26년간 시총1위라고 하는데

작성자백만장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284 목록 댓글 3

제 기억으로 는 잠시 포스코가 1위 하던 때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마 2007년 쯤 됐을 겁니다.

포스코가 70만 원까지 오른 적이 있습니다.

그때 삼성전자도 한 60만 원쯤 되었을 겁니다.

지금34만 원이니까 분할 전으로 보면 34*50=  1700만 원

포스코도 중간에 분할했는지 모르겠지만 지금 34만 원.

삼성전자가 30배 오를 때 포스코는 반토막?

 

포스코 현재 27조  그럼 그때는 54조쯤

삼성전자가 현재 2000 조니까 당시엔 2000조/30= 약 70조?

 

계산이 좀 안 맞긴 하는데

어쨌든 제 기억은 론 포스코가 아주 잠시 1등 한 적이 있는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75 | 작성시간 26.06.22 new 1위와 2위가 바뀌면 패시브 자금들이 그것에 맞게 이동하는 것이 맞는지요?
    그러면 삼전은 자금이 더 빠지니 더 떨어질 가능성이 있겠네요! ㅠㅠㅠ
  • 작성자한강자전거 | 작성시간 26.06.22 new 버핏이 한때 포스코 주주였던게 생각나네요.
  • 작성자안경낀아톰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 포스코홀딩스샀어요 ㅎㅎ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