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기억으로 는 잠시 포스코가 1위 하던 때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마 2007년 쯤 됐을 겁니다.
포스코가 70만 원까지 오른 적이 있습니다.
그때 삼성전자도 한 60만 원쯤 되었을 겁니다.
지금34만 원이니까 분할 전으로 보면 34*50= 1700만 원
포스코도 중간에 분할했는지 모르겠지만 지금 34만 원.
삼성전자가 30배 오를 때 포스코는 반토막?
포스코 현재 27조 그럼 그때는 54조쯤
삼성전자가 현재 2000 조니까 당시엔 2000조/30= 약 70조?
계산이 좀 안 맞긴 하는데
어쨌든 제 기억은 론 포스코가 아주 잠시 1등 한 적이 있는 것 같아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