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진 "삼전닉스 2배 ETF, 급하게 준비한 것 반성한다…증권사만 배불려" 작성자Etf고수|작성시간26.06.22|조회수60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부에서 손댈려나요?https://naver.me/xHEXlldF이찬진 "삼전닉스 2배 ETF, 급하게 준비한 것 반성한다…증권사만 배불려"이찬진 금융감독원장이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기초 단일종목 레버리지 상장지수펀드(ETF)에 대한 거래 쏠림 현상에 대해 강한 우려를 나타냈다. 특히 과도한 단타 매매로 막대한 수수료가 발생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리트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미상장시킨걸 어쩌겠어요. 허가다해주고 이러면 어쩌란겨 작성자복덩마미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데 진짜 레버리지때문에변동성 오진건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