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9~10시에 아침운동했었는데..
빼먹고..
하이닉스 지켜보다가..
2개월치 용돈 cma에 넣어놓은거
삼백찾아 내가 단타가능한지 ..
익숙한 하이닉스 1주 매수
해봤어요..
삼백가지고하다가
단타해도되겠다싶으면 금액늘릴
생각으로요.
내내 지켜보다가 내가 원하는
타이밍에 들어가긴했는데..
심드네요
전 심지어 오전에 깜박 잠들었어요..
아침 운동못간게 젤 아쉽네요..
다음검색
아침9~10시에 아침운동했었는데..
빼먹고..
하이닉스 지켜보다가..
2개월치 용돈 cma에 넣어놓은거
삼백찾아 내가 단타가능한지 ..
익숙한 하이닉스 1주 매수
해봤어요..
삼백가지고하다가
단타해도되겠다싶으면 금액늘릴
생각으로요.
내내 지켜보다가 내가 원하는
타이밍에 들어가긴했는데..
심드네요
전 심지어 오전에 깜박 잠들었어요..
아침 운동못간게 젤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