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전 체력이 딸리네요..

작성자우리밀먹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696 목록 댓글 1



아침9~10시에 아침운동했었는데..
빼먹고..

하이닉스 지켜보다가..
2개월치 용돈 cma에 넣어놓은거
삼백찾아 내가 단타가능한지 ..
익숙한 하이닉스 1주 매수
해봤어요..

삼백가지고하다가
단타해도되겠다싶으면 금액늘릴
생각으로요.

내내 지켜보다가 내가 원하는
타이밍에 들어가긴했는데..

심드네요

전 심지어 오전에 깜박 잠들었어요..

아침 운동못간게 젤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이닉스 함부로 단타하면 안될듯..그냥 꼭 쥐고 있기로..

    전 체력이 딸려서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