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이네요.
미리선취매 세력 들어올수 있죠
우주의 기운을 모아 뚫어주길..
미리파신분들 빨랑 되사야하는거 아니신지..==>최종결정은 각자의
책임과 판단하에 하기입니다!!
(폭락해도 나한테 뭐라하기없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신주발행후adr만드는 방식이 아니길 바래봅니다.
이사항에 관해 공시가 빨리 나와야하는거 아닌지.. -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하이닉스 주가 삼백을 앞두고..코스피만을 앞두고..adr발행을 신주발행이 아닌..전에 기사나욌던것처럼..신주발행방식이아닌.100조 지원해 자사주매입소각하는 방식으로 주주에게 기쁨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전에 한경기사였던걸로 기억하는데..부인이 아닌 확정된바 없다고 했던 최태원의 100조 주주환원책!! -
답댓글 작성자익명75 작성시간 26.06.22 new
가지고 있던 자사주는 소각한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adr은 신주 발행 한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익명75 그래여?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익명75 시장에서 직접매입할수도 있지않나요? 지금 비싼게 아니다라는 자신감을 보여주는것도 되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