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하이닉스 주가가 올라가도 배가 아픕니다.

작성자잉명으로 할까요?|작성시간26.06.22|조회수1,864 목록 댓글 12

하이닉스  보유하고 있어서   주가 올라가면 좋으면서도 한편으론   레버리지 종목 보유자는 두배로  벌고 있으니  기분이   썩   좋지는  않네요.

 

이 종목(레버리지)은 애초에 만들지  말았어야 합니다.

이거로 인해 단타매매를 많이 하게 되어  주식시장이 안정적이지 못하고  꼬리가 몸통을 흔드는 효과도 발생할 수 있으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유로운 일상 | 작성시간 26.06.22 하닉 레버 110주, 팔고 없어요😪
    배 아프면 건강에 해로우니 감사하게요~
  • 작성자Linear Algebra | 작성시간 26.06.22 저를 따라가고 계시군요.
  •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26.06.22 레버가 변동성을 더 키우고
    빚투매매도 사상최대고 더 변동
    성 키우고
    만들어서 이런결과 눈으로
    확인하는게 차라리 낫죠
    해외가서 한다고 국내서
    하라고 한 배려인데 ??환율엔
    도움안되었다네요
    하닉레버분들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느림보꼬북이 | 작성시간 26.06.22 전 삼전레버리지 사서 속이 쓰리네요
  • 작성자젊게살자 | 작성시간 26.06.22 아이쿠….공감 못해서 죄송하지만
    세상 사는건 피곤하지 않으신가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