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키울수 있는게 바로
엘리어트파동 이론이라 생각합니다.
상승1파와 상승3파는
최소한 같거나 상승3파가 더 큽니다.
상승1파때 열따블난 장 입니다
(코스피100-->1000)
그럼 상승3파때도 ((최소)) 열따블 나야한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수로)
상승3파는 너무 강력해서
함부로 팔면 안된다 기억합니다.
오늘 확실하게 느꼈습니다.
책 옛날에 버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유로운 일상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하닉 오르니 손이 근질근질ㅜ
사팔했더니 수익이지만 수량은 줄고
가격은 높고, 하닉은 사팔 않으리라
다짐하지만 마음이 수시로 변합니다😁
성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저번주 금욜부터 맘이 왔다리 갔다리하는데..
오늘 1주로 단기매매연습해보고 그냥 묻어두기로 했어요..
아침운동도못가고
넘피곤 !!
(모임서 운동끝나고 회계언니가 수박가져와서 다함께 수박먹었다함..ㅠㅠ==>나만못먹음 )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전 단기매매하려다
다행히 1주가 늘어났어요..
(그나마 오늘 고생한보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