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주식시장 숲을 보는눈

작성자우리밀먹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831 목록 댓글 3

을 키울수 있는게 바로
엘리어트파동 이론이라 생각합니다.

상승1파와 상승3파는
최소한 같거나 상승3파가 더 큽니다.

상승1파때 열따블난 장 입니다
(코스피100-->1000)

그럼 상승3파때도 ((최소)) 열따블 나야한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수로)

상승3파는 너무 강력해서
함부로 팔면 안된다 기억합니다.
오늘 확실하게 느꼈습니다.

책 옛날에 버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유로운 일상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하닉 오르니 손이 근질근질ㅜ
    사팔했더니 수익이지만 수량은 줄고
    가격은 높고, 하닉은 사팔 않으리라
    다짐하지만 마음이 수시로 변합니다😁
    성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저번주 금욜부터 맘이 왔다리 갔다리하는데..

    오늘 1주로 단기매매연습해보고 그냥 묻어두기로 했어요..

    아침운동도못가고
    넘피곤 !!

    (모임서 운동끝나고 회계언니가 수박가져와서 다함께 수박먹었다함..ㅠㅠ==>나만못먹음 )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전 단기매매하려다
    다행히 1주가 늘어났어요..
    (그나마 오늘 고생한보람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