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하이닉스 주가 움직이는거 보니, 단타하기 진짜 좋겠던데요.

작성자Linear Algebra|작성시간26.06.22|조회수1,028 목록 댓글 2

1주만 사서 세금, 수수료 빼고, 5~10만원 먹는거 일도 아닌거 같더군요.

 

홧김에 금요일에 1주 샀던거 5만원 먹고 팔고, 움직이는거 보니, 움직임 장난 아닌데, 근질근질하네요. ㅎ

 

단타 고수님들 조언 듣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전 판 가격보다 더 비싸진 가격에
    다시 들어가기 싫던데요.
    매도 금액보다 더 싼 가격에 들어갈수 있으면 땡큐지만요 나중에 그가격에 못잡을수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과거에 샀던가격, 팔았던 가격 리셋하고, 오를지 떨어질지만 생각합니다.

    하닉도, 201, 207, 210에 샀고, 220~232에 팔았다가, 276에 사서 282에 팔았는데, 과거는 과거일뿐이라 생각합니다.

    Adr 상장전에 또 한번 살려고 합니다. 그때는 300위에서 사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