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만 사서 세금, 수수료 빼고, 5~10만원 먹는거 일도 아닌거 같더군요.
홧김에 금요일에 1주 샀던거 5만원 먹고 팔고, 움직이는거 보니, 움직임 장난 아닌데, 근질근질하네요. ㅎ
단타 고수님들 조언 듣고 싶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버티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전 판 가격보다 더 비싸진 가격에
다시 들어가기 싫던데요.
매도 금액보다 더 싼 가격에 들어갈수 있으면 땡큐지만요 나중에 그가격에 못잡을수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과거에 샀던가격, 팔았던 가격 리셋하고, 오를지 떨어질지만 생각합니다.
하닉도, 201, 207, 210에 샀고, 220~232에 팔았다가, 276에 사서 282에 팔았는데, 과거는 과거일뿐이라 생각합니다.
Adr 상장전에 또 한번 살려고 합니다. 그때는 300위에서 사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