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조정받을때
종목 교체매매한다고 글올리면서
연금저축펀드도 손절하고(-10%정도)
코덱스 코스피 200과
plus 글로벌hbm반도체
같은날 반반씩 샀던거 같은데
plus반도체가 오늘 정확히
코덱스 코스피200의 따블수익이네요.
글고..
손절친금액 벌써 다 복구하고
(-10%쯤 손절)
이미 수익10%난 상태입니다
(20%수익이므로)
이번장은 획실히 반도체장인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늘별달12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밀먹자 손절 해서 하닉이나 삼전 샀으면 복구하고도 플러스였을텐데 뭔 미련이 남아서 못 던졌는지...
헉 3~4시간 대단하세요.
시간이 남아 도는데도 신문은 읽기가 힘드네요. 집중력이 초딩 못지 않아요😅 -
작성자뮤리엘 작성시간 26.06.22 new
손절 저도 못해요. 계속 버티다가 -49% 넘어가려고 해서 손절했더니 반등하더라구요. 며칠만에 전고점까지 오르고요. 이 기억땀시 더 못하는거 같기도 해요. 주식 너무 어려워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내가 갖고있는 종목에대해 잘알아야죠..
손절도..
10%이내에 헤야지..
사오십프로 빠져있으면ㅠㅠ -
작성자고민씨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하닉이 정확히 삼전 수익률 더블 이상이에요. 이걸 어째야하나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하닉이 훨많이 올랐죠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