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삼성전자 주주환원 정책이 뭘까요?

작성자고민씨|작성시간26.06.22|조회수419 목록 댓글 2

검색을 해도 확정된 자료를 못 찾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밀먹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대표적 주주환원책은 배당. 자사주매입 자사주매입후소각이 있죠
  • 답댓글 작성자고민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건 알겠는데 구체적으로 계획 나온 것이 있는지 해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