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주주환원 정책이 뭘까요? 작성자고민씨|작성시간26.06.22|조회수4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검색을 해도 확정된 자료를 못 찾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밀먹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대표적 주주환원책은 배당. 자사주매입 자사주매입후소각이 있죠 답댓글 작성자고민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건 알겠는데 구체적으로 계획 나온 것이 있는지 해서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