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3%만 올라도 수익금 600정도.
요즘 제계좌 거의매일 400~1000만원사이뿔어나요..
원금1억일때 3%는 300만원이지만
원금2억되면 3%는 600만원입니다.
제가 젊어서 단타할때는..
약세 장세에서도
매일 두자리수 수익률을 기록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방법이 시장주도주 올라타기와
비슷한듯..
전종목 차트돌려본후
상한가 갈종목 찾아서 당일매도
또는 담날 오전에 매도하는 방식
이었습니다..
차트는..벽에 모눈종이 붙여놓고
직접 캔들과 이평 그리는 작업을
오랜기간 해왔었고..
투자상담사 자격증따면서 맛보기로
기본적인 차트공부도하였고
hts나온뒤엔
매일 전종목 차트를 돌려봤죠..
상한가 간종목들 분석해보면 공통점들이 있잖아요..
그런차트를 찾아내서 단타했죠.
그러다가..
매일 차트뒤지는게 힘들기도하고..
다른 매매기법에 호기심을 느끼기도했고..
한가지 방법을 숙달시킨후
다른방법으로 넘어갔어야했는데..
수익률이 커지니
신문읽기도 게을리 했고..
근데..
매일 차트 뒤질꺼없이..
주도주에 올라타
장기투자하는게
돈벌기 젤 쉬운거 같네요.
1억 2천~3천만원이
단몇개월만에 2억4천5백이 되었어요.
이종목 저종목 소외주 사놓고 기다리다
시간낭비 안했으면 4억 가까이
되었을텐데..아쉬움은 있지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시간 00:11 new
우리밀먹자 종목 잘 고르셨네요
시총 1위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13 new
빼쓰떽 경제신문보면 1면에 연일 하이닉스 관련기사 더라구여^^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시간 00:14 new
우리밀먹자 그래서 더 무섭네요
하닉 좀 쉬면서 가자
언젠간 천 찍겠죠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0:23 new
빼쓰떽 adr발행이 기다리고 있어서..이게 외국인 투자자들을 어찌끌어들일지 모르거든여..(선취매)
글고 이전에 100조 주주횐원책 한경기사 확정된바 없다했지만..사실무근이다란 얘기는 없었기 때문에..
소각할 지사주도 이젠없어서..시장서 직접매수할수도 있다갱각해요..
(100조의 10%만 매수해도.)
치고 올라갈수도 있어요.. -
작성자잔이 넘친다 작성시간 36분 전 n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