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들위해 한턱 쏠수도 있다 생각!!
(=시장서 직접 하이닉스 매수??)
이전에 하이닉스100조 주주환원책
한경기사에대해 확정된바없다고
했지 ..안한다고 부인하진 않았죠
(지난주 16일자? 한경1면 기사)
세금떼기도 전 이익인
영업이익의 10%를 월급받고 일하는 직원들에게 약속했으니..
원금손실위험 떠안고 투자하고있는
주주들에게도 뭔가 내놔야죠..
타이밍도 예술입니다.
하닉300만원
코스피 1만p
뚫어주기..
국부유출되기직전 (adr발행)
내주식 내가산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