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계좌는 전쟁때보다 더 마이너스인데 이게 맞나요?????
진짜 심각하게 3월 전쟁때보다 지금 훨씬 마이너스인데 아무래도 60살까지 강제 장투가 될 것 같은데 그 전에 상폐 안당하면 다행이고요😅
삼전하닉 가지고 있어도 다른 종목 마이너스가 점점 심해져서 계좌 보기가 겁나네요
하닉이 수익이 아무리 좋아도 다른 종목이 다 갉아먹는 중.....
조금 사놓은 게 아니라서 혼자 대환장 파티 중😭
물을 타자니 잡주라서 안될 것 같고..
가만히 있자니 두둘겨 얻어터지는 충격이 크고..
손절하자니 이제 살 주식이 없는 것 같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이디@ 작성시간 26.06.23 new
주식 모르고 지내던 시절이 그립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하늘별달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ㅠㅠ 그동안 삼닉이 너무 질주를 한 반면.... 다른 종목은 우두둑......
-
작성자젊게살자 작성시간 26.06.23 new
어제는 삼전 닉스 소부장이라도 올랐는데....
오늘은 다같이 떨어지니 멘탈 나가네요 ㅎㅎ
이제 그만 열어보고 점심이라도 맛있게 먹어야겠다 생각을 했는데....
이 와중에 밥생각 하고있..... ㅠㅠ;; -
답댓글 작성자하늘별달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전 밥맛 뚝이여서 방금 운동 마쳤어요 ㅠㅠ
와중에 삼전 추매 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빈이들밥 작성시간 26.06.23 new
관심종목까지 다 퍼런것은 오늘 첨이예요, 스트레스~손 떨림, 당 떨어졌나??~ 초코파이 5개 먹음, ~ 속안좋은것은 초코파이때문인지, 주식때문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