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어디까지 하락할지 ? 무서운 주식

작성자주성행|작성시간26.06.23|조회수1,688 목록 댓글 18

아래분처럼 전쟁때보다 손실이 더 심해졌습니다.

지금은 때를 기다려야한다는데 그때가 언제인지 알수도 없고
주식이 정말 어렵네요.
스닥들 물린종목 천지인데 어느 세월에 본탈할지 맘 비워야겠습니다.
8600 밑으로가면 손실이 엄청난데...
ㅠㅠ

아침에 도시락 싸주고
나 샌드위치 가게할까? 하니
통 큰 남푠님이 힘들어서 안된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오늘 내리니 마니 사라길래
더 내릴건데 기다려야지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성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비쥬얼 맛 다잡으려고 했어요. 감사해요^^
  • 작성자젊게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샌드위치 맛있어 보이네요.
    주식보면 입맛도 없어야하는데 ㅠㅠ
    같이 힘내요~
  • 답댓글 작성자주성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에고. 전 안좋아하는데 딸애가 좋아해서 도시락 싸줬어요. 지수가 어디까지 내릴지 각오해야겠어요.
  • 작성자찌찌뽕과함께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떻게 하면 저렇게 예쁜샌드위치가 나오나요 저좀 걸쳐주세요~~ 금손님
  • 답댓글 작성자주성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간단한건데~~
    주식도 맘먹은대로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