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하이닉스, 현대차 없다고 너무 슬퍼하지마세요.

작성자Linear Algebra|작성시간26.06.23|조회수1,966 목록 댓글 16

저를 보세요!! 아주 시퍼렇네요.

 

저를 보시고, 하이닉스, 현대차 없다고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오늘 좀 떨어지는듯 해서 샀는데, 더 떨어지네요. 아놔....

 

저란 인간은 진짜 인간지표가 맞는듯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5프로 먹고 빠질려고 했는데, 말입니다....ㅎㅎㅎ
  • 작성자푸르지오맘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이고 요정도는 애교죠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창아민국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왕 들어온거 현대차 5%씩 내릴때마다 1주씩 사세요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1주 샀습니다. 현대차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