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보세요!! 아주 시퍼렇네요.
저를 보시고, 하이닉스, 현대차 없다고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오늘 좀 떨어지는듯 해서 샀는데, 더 떨어지네요. 아놔....
저란 인간은 진짜 인간지표가 맞는듯 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5프로 먹고 빠질려고 했는데, 말입니다....ㅎㅎㅎ
-
작성자푸르지오맘 작성시간 26.06.23 new
아이고 요정도는 애교죠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창아민국 작성시간 26.06.23 new
이왕 들어온거 현대차 5%씩 내릴때마다 1주씩 사세요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1주 샀습니다. 현대차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