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투자일지]]오늘은 주식창을 안봐야겠어요 ㅎㅎㅎ

작성자5년안에 대출상환|작성시간26.06.23|조회수895 목록 댓글 4

예수금 있는걸로 아침에 코스피200 샀는데.. 제가 샀을때보다 후두둑  떨어지고 있네요 ㅎㅎㅎㅎ

10시전엔 안사는거라 봤던것 같은데.. 짬날때 사는라.. ㅎㅎㅎ

오늘은 안보는걸로~~

단일종목 들어가고픈데..심장 떨려 못들어가겠어요.. etf만 모아가는 중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near Algebra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락하는걸 두 눈으로 마주하는게 멘탈훈련에 좋다 생각하고, 주식창 쳐다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5년안에 대출상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이것도 트레이닝이라 생각하고 볼까요? ㅎㅎㅎ
  • 작성자일하는 여자입니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도 대박 떨어지네요. 관심종목들 전부 7~8프로 3일째 하락이에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5년안에 대출상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그러게요.. 그나마 전 etf라 그냥 모르쇠 ㅎㅎㅎ 좀 천천히 추가매수할걸 ㅎㅎㅎ 큰돈은 아니지만 떨어지는거 보면 맘이 아파요 ㅎㅎㅎ 점심 맛나게 드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