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 2,765,000원에 매도 했는데
그 이후 시총 1위 등극 그리고 300만원 터치....
오늘은 많이 떨어지네요!
매도하고 괜히 팔았네하고 후회하고 있었는데
오늘 좀더 떨어지면 몇주 줍줍 해야 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ovelife92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어제 오전에 하닉 3주 가지고 있는거 매도하고 후회했는데 지금 지수 흘러내리는거 쳐다 보고 있어요
어느 정도 떨어지면 저도 1주 매수 할까 싶어요 -
작성자트리트리. 작성시간 26.06.23 new
닉스 adr거래량 기대만큼 안나올수도있다는분석이 있더라고요 그럼수급이 우리기대치가야될것같다고. 고민이네요 삼전.닉스둘즁 무얼추매할것인가
-
작성자가출한 정신ㅠㅠ 작성시간 26.06.23 new
어제아침 넥스트장에서 하닉 2,754에 매수했고 2,800에 매수예약 건다는게 실수로 매도 걸어놔서
오늘 아침 넥스트장에서 2,996에 매도 되어버림~
다시 2,750 2,800에 1주씩 매수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작성시간 26.06.23 new
뭐랄까 우주가 님을 중심으로 도는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