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하닉스 금요일 7주 매도하고...

작성자익명75|작성시간26.06.23|조회수1,505 목록 댓글 4

7주 2,765,000원에 매도 했는데 

 

그 이후 시총 1위 등극 그리고 300만원 터치....

 

오늘은 많이 떨어지네요!

 

매도하고 괜히 팔았네하고 후회하고 있었는데

 

오늘 좀더 떨어지면 몇주 줍줍 해야 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ovelife92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어제 오전에 하닉 3주 가지고 있는거 매도하고 후회했는데 지금 지수 흘러내리는거 쳐다 보고 있어요
    어느 정도 떨어지면 저도 1주 매수 할까 싶어요
  • 작성자트리트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닉스 adr거래량 기대만큼 안나올수도있다는분석이 있더라고요 그럼수급이 우리기대치가야될것같다고. 고민이네요 삼전.닉스둘즁 무얼추매할것인가
  • 작성자가출한 정신ㅠㅠ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제아침 넥스트장에서 하닉 2,754에 매수했고 2,800에 매수예약 건다는게 실수로 매도 걸어놔서
    오늘 아침 넥스트장에서 2,996에 매도 되어버림~
    다시 2,750 2,800에 1주씩 매수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 작성시간 26.06.23 new 뭐랄까 우주가 님을 중심으로 도는 느낌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