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에 상관없이 폭격 맞은듯 폭락 중인데
이유라도 알고 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풀토끼 작성시간 26.06.23 new
레버리지 털린 것 같네요.
-
작성자전생했더니.. 작성시간 26.06.23 new
연기금이 파나..
-
작성자비실이22 작성시간 26.06.23 new
국민연금 비중 조절 , 해외연기금 리벨리신 수요 , 6월 말까지는 계속 될듯요.
해외 연기금 주식 60, 채권 40인데 채권이 너무많이 내려서 주식비중 믾이 줄여야 한다고 합니다.
문제는 원인은 삼전닉스 때문인데 다른 것들이 더 빠질듯요.
다른 것 팔아서 삼전닉스 매수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시간 26.06.23 new
밎아요.
그래서 주도주로 옮겨놔야
해요. -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작성시간 26.06.23 new
전쟁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