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를 믿으세요~~~하멘~~~
하이닉스를 믿지 않는자 불지옥에 빠지싶니다!!
평단가가 높을 수록, 높은 가격에도 기꺼이 매수하시는분들이야 말로, 그 믿음이 강하다는 뜻 아니겠습니까!!
믿는자에게 복이 있습니다~~~하이닉스를 믿으세요
하멘~~~❤❤❤
다음엔 평단가 300을 목표하겠습니다!! 하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돈오돈수 작성시간 26.06.23 new
님이 하루 10만원벌때 남들 하루에 1억 벌었다고 자랑할때 포모느끼셨죠? 오늘같은날은 1억이상 잃은사람들 수두룩할꺼예요. 오늘은 느낌이 어떤가요?
모두가 자기포지션대로의 감정은 당연합니다.
모두가느끼는 당연한감정은 삼키는게 좋을때가 많아요..
그건 돌직구도아니고 화끈한 상남자도 아닐수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제가 서울집이 다른집보다 덜 올랐다고 하니, 자기 집은 안 올랐다고 화내더군요.
저나, 다른분들이나 다를거 없다 생각합니다.
다른분들도 벌면 번거 인증하는데, 저라고 삼킬 이유가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돈오돈수 작성시간 26.06.23 new
Linear Algebra 전 긍정적인것은 저도 잘하고싶은 전투력이 올라가고 부정적인데는 같이 기가 빨린다고 생각했네요..
님이 맞습니다. 삼킬이유없네요. 죄송합니다. -
작성자백만장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하슬람 되신 것을 축하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몇푼먹고 팔거라서, 안티 하슬람 예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