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해서 일부 현금화 시킨거 다시 들어갑니다.
삼성전자, 하이닉스, 반도체ETF
다만 레버리지는 절대 쓰지마세요. 망합니다.
대세상승장은 올해중에 끝날거라 봅니다.
대세상승장 마지막에는 주도주만 갑니다
지금은 겁먹지 말고 분할매수 하시면 되요
다음검색
급등해서 일부 현금화 시킨거 다시 들어갑니다.
삼성전자, 하이닉스, 반도체ETF
다만 레버리지는 절대 쓰지마세요. 망합니다.
대세상승장은 올해중에 끝날거라 봅니다.
대세상승장 마지막에는 주도주만 갑니다
지금은 겁먹지 말고 분할매수 하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