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오늘, 내일은 매수타이밍

작성자엘브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2,493 목록 댓글 27

급등해서 일부 현금화 시킨거 다시 들어갑니다.

 

삼성전자, 하이닉스, 반도체ETF

 

다만 레버리지는 절대 쓰지마세요. 망합니다.

 

 

대세상승장은 올해중에 끝날거라 봅니다.

 

대세상승장 마지막에는 주도주만 갑니다

 

지금은 겁먹지 말고 분할매수 하시면 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잔이 넘친다 본인그릇에 비해 투자금이 크면 그래요.
    반등하면 맘 편한 금액까지 줄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잔이 넘친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엘브로 네 그래야겠어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