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미실현보유세

작성자트리트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491 목록 댓글 23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53087?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엘브로 해리스가 되었어도 통과되기힘들꺼라고 저는 생각했었어요..
    제가 서학개미라서 그때 생각이 났을뿐이지만요..
    트럼프 되면 코인이 상승하고??그럴꺼라는???지금은 전부다 나락인것같고..
    반도체만 살길이다.그건 팩트겠죠..
    성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 작성시간 26.06.23 new 미니멀 개미 반도체의 렐리가 더 길뿐.
    거품끼면 결국 끝은 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엘브로 국장개미들이 워낙 스마트하니까..
    저같은 개미도 놀랍지도않고 그러네요.감정이 안생기네요.
    머니몇푼이라도 붙어있으니까 그런듯요.마이너스는있어두요..
    성투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numen | 작성시간 26.06.23 new 별로 좋은 생각 같지는 않습니다.
    주택 같은 부동산이야 사람 사는데 중요하기도 하고 공급도 지역마다 한정되기도 하니까 소수가 투기로 매입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세금 부과하는 것이 맞지만 주식은 변동성도 더 크기도 하고 대주주들이 주식을 보유하기 힘들어져서 경영에도 문제가 발생합니다. 경영권이 흔들리면 회사들이 제대로 운영되기 어려운데 나라 말아먹기 딱 좋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07:45 new numen 저는 금투세 예전엔 반대했던거
    코시피 3천도 안되는데
    대주주 빠져나가마면 저는 만원도
    벌기힘들다였는데
    미실현 이익에 부과는 반대하지만
    지금 코스피 1만 가고
    전세계 자금이 모이는 증시라
    금투세 해도 되는 요건이 될것
    같네요
    부동산쪽은 부린이라 잘 모르네요
    금투세 되던 안되던
    주식은 수익만 주면 변동성이라
    세금 때문에 증시 옮겨다니지않네요
    성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