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미실현보유세

작성자트리트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470 목록 댓글 22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53087?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 작성시간 26.06.23 new 말이 안되는 정책이죠
    세금은 수익이 실현되어야 내는거지
    아주 얼토당토 않은....
    그리고 부동산도 종합부동산세, 재건축 환수제도 같은것도 악법인거죠.
    적정선이 없어요, 정치인들이 아주 개쓰레기임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엘브로 해리스가 되었어도 통과되기힘들꺼라고 저는 생각했었어요..
    제가 서학개미라서 그때 생각이 났을뿐이지만요..
    트럼프 되면 코인이 상승하고??그럴꺼라는???지금은 전부다 나락인것같고..
    반도체만 살길이다.그건 팩트겠죠..
    성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 작성시간 26.06.23 new 미니멀 개미 반도체의 렐리가 더 길뿐.
    거품끼면 결국 끝은 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엘브로 국장개미들이 워낙 스마트하니까..
    저같은 개미도 놀랍지도않고 그러네요.감정이 안생기네요.
    머니몇푼이라도 붙어있으니까 그런듯요.마이너스는있어두요..
    성투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numen | 작성시간 26.06.23 new 별로 좋은 생각 같지는 않습니다.
    주택 같은 부동산이야 사람 사는데 중요하기도 하고 공급도 지역마다 한정되기도 하니까 소수가 투기로 매입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세금 부과하는 것이 맞지만 주식은 변동성도 더 크기도 하고 대주주들이 주식을 보유하기 힘들어져서 경영에도 문제가 발생합니다. 경영권이 흔들리면 회사들이 제대로 운영되기 어려운데 나라 말아먹기 딱 좋다고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