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 하락후 또 반등할지
반토막 랠리할지 누가 알리오?
우짜든 국부유출 최소화로
반도체 저주를 선제적으로 예방해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과 내일장이 중요합니다..
신고가찍는 상한가종목 따라잡기할때도..(데이. 혹은 담날오전 동시호가에 매도하는 스윙)
눌림목 인내심을갖고 잘 관찰하다가 판단내리고 들어가면 결과가 좋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시간 26.06.23 new
2시38분현재..
눌림목이라기엔 음봉몸통이 너무길고
거래량이 좀 많네요 ㅠㅠ
이가격대에 대기하고있던 매물이 엄청 많은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밀먹자 장마감전270만원선까지 회복을 해주면 아주 좋겠는데요 ㅠㅠ
-
작성자엘브로 작성시간 26.06.23 new
주도주는 이런날 그냥 암 생각이 들어가면 되지요~
-
작성자무.지.개 작성시간 26.06.23 new
색즉시공 공즉시색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