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오늘 외국놈들이 작정하고 미네!!!

작성자익명75|작성시간26.06.23|조회수1,883 목록 댓글 10

정말 인정사정 없이 밑으로 밀어버리네!

 

오늘 삼전 하닉스 신용 털려고 작정한듯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이디@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수분들은 다들 수익실현 하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파수꾼1 | 작성시간 26.06.23 new 1만선을 돌파하기위한 몸부림이라 봄니다
  •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수들은 더 샀거나 매수대기중이죠
  • 작성자파수꾼1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장마감까지 끝까지 밀어버리네요
    이란 전쟁때보다 더 미는느낌!
    역시 내가 사면 그 다음날은 인정사정 볼것없이 빠지는군요
  • 작성자버티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섭게도 빠지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