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를 잘하려면
정책의 이면을 잘 봐야합니다.
투자라는 것은
세상을 이해하지 못하고는
잘하는 게 어렵습니다.
그래서 시야가 좁아지니,
장님이 코끼리 다리 만져보듯이
투기를 하는거죠
그걸 모르고 투자를 하니
큰 그림이 안보이는겁니다
정치인이 의도하는것들 파악해야,
돈의 흐름이 보이는거에요.
그 중에 잘못된 정책들이 보이니,
정책 비판도 하게 되는거고요
중도가 오히려 정치에 더 관심을 가져야,
현재 여당인 민주당이 이상한 짓을 못 벌리죠.
그나마 2030들이 계속 깨어나고 있어서,
참 감사할 따름입니다.
사실 변할 생각이 없는
특히 꼰대마인드를 가진
4050남자들이 문제에요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ㅎ..ㅎ 작성시간 26.06.23 new
다른 것보다.. 투자한다는 사람들이 증세하는 정당을 지지한다는 것부터 아무런 생각이 없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런 분들은 토론해보면, 지식이 없음...
근거가 없이 우기기만 하더라고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순이씽 작성시간 26.06.23 new
극우들은 증세보다 독재를 하려고
했었는데 그건 대통령 권한이었다느니
잠깐 해프닝 이었다느니
사람 죽여놓고 미안하다식?
돈돈 하다가 이꼴난거쥬
그때 코스피 2천시대때는 가만있다가
지금와서는 자기 실력으로 돈버는거마냥. . 나라가 정상화되고 외교수준을
높여서 올라간것은 모르고. . -
답댓글 작성자ㅎ..ㅎ 작성시간 26.06.23 new
순이씽 ???
-
답댓글 작성자엘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순이씽 ㅋㅋㅋㅋ 일단 저는 극우 아니고 중도입니다.
그리고 독재를 하려했다는 구체적인 근거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