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잘가라, 현대차야, 나는 하이닉스로 간다!!

작성자Linear Algebra|작성시간26.06.23|조회수2,193 목록 댓글 14

현대차야, 그동안 별로 좋지 않았다!!

 

역시 주도주가 짱인듯!!

 

내일 현대차 반등하고, 하닉 떨어지면......아몰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며칠 더 떨어질수 있죠.

    그걸 누가 알겠습니까? 외국인이나 기관에서 작정하면 추풍낙엽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26.06.23 new Linear Algebra 더 떨어져도 싸게 사는 기회다 생각하고 1주 더 사실꺼고..
    현차보다는 빨리 익절하실것같네요..그냥 그것만 알겠어요..
    저도 현차는 하닉2주처럼 고귀한 126프로네요.평단 훼손하면 안되고..적립주는8프로 간당한데 떠나보내도..
    현차는 가만히 있으면 저는 남들보다 1원이라도 더 벌수있다 그것만 알고 지내고있어요...
    성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26.06.23 new Linear Algebra 장마감후보다 닉스 하락폭 줄어든것 같은데요??
    국장 개미들을 믿으세요! 저는 제일 저렴한것 적립주 2주 추매
    잡초주들은 물도 안탑니다..손절금액으로 하닉도 못사요;;
    성투하세요~


  • 작성자창아민국 | 작성시간 26.06.23 new 여태 폭락시 매수할때 올랐으니 개인들이 엄청나게 또 사네요 이젠 이런거 안통하지 싶은데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잘 모르겠습니다. 이러면서 배우는거라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