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야, 그동안 별로 좋지 않았다!!
역시 주도주가 짱인듯!!
내일 현대차 반등하고, 하닉 떨어지면......아몰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며칠 더 떨어질수 있죠.
그걸 누가 알겠습니까? 외국인이나 기관에서 작정하면 추풍낙엽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시간 26.06.23 new
Linear Algebra 더 떨어져도 싸게 사는 기회다 생각하고 1주 더 사실꺼고..
현차보다는 빨리 익절하실것같네요..그냥 그것만 알겠어요..
저도 현차는 하닉2주처럼 고귀한 126프로네요.평단 훼손하면 안되고..적립주는8프로 간당한데 떠나보내도..
현차는 가만히 있으면 저는 남들보다 1원이라도 더 벌수있다 그것만 알고 지내고있어요...
성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시간 26.06.23 new
Linear Algebra 장마감후보다 닉스 하락폭 줄어든것 같은데요??
국장 개미들을 믿으세요! 저는 제일 저렴한것 적립주 2주 추매
잡초주들은 물도 안탑니다..손절금액으로 하닉도 못사요;;
성투하세요~
-
작성자창아민국 작성시간 26.06.23 new
여태 폭락시 매수할때 올랐으니 개인들이 엄청나게 또 사네요 이젠 이런거 안통하지 싶은데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잘 모르겠습니다. 이러면서 배우는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