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하고 코 묻은 돈 “올인중“...
250에서 50 마이너스 난건 안비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포튜나와함께2502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이미 파산 한번 하고 다시 시작하는 중요~~~
-
답댓글 작성자빈이들밥 작성시간 26.06.23 new
유 윈요!!
-
작성자비실이22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구경만 하는 것이 좋을 듯요.
상방이든 하방인든 방향성이 확실할때 뭔가해야 돈을 벌는 듯요.. -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시간 26.06.23 new
반갑습니다.
백만장자님은 오늘 돈 버셨을겁니다..
지수도 엄청 빠진것 같네요..
방향성은 중요하지않고 국장은 기회인듯요..
저는 생계가 중요해서..내일 새출발 적립주 가능할듯???
-
작성자밀크티가 뭐라고 작성시간 26.06.23 new
-60퍼에서 오늘 올랐어요ㅜㅜ
단가높고 수량많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