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내일도 10% 빠지면...

작성자포튜나와함께250226|작성시간26.06.23|조회수2,517 목록 댓글 8

파산하고 코 묻은 돈 “올인중“...

250에서 50 마이너스 난건 안비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포튜나와함께2502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이미 파산 한번 하고 다시 시작하는 중요~~~
  • 답댓글 작성자빈이들밥 | 작성시간 26.06.23 new 유 윈요!!
  • 작성자비실이22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구경만 하는 것이 좋을 듯요.
    상방이든 하방인든 방향성이 확실할때 뭔가해야 돈을 벌는 듯요..
  • 작성자미니멀 개미 | 작성시간 26.06.23 new 반갑습니다.
    백만장자님은 오늘 돈 버셨을겁니다..
    지수도 엄청 빠진것 같네요..
    방향성은 중요하지않고 국장은 기회인듯요..
    저는 생계가 중요해서..내일 새출발 적립주 가능할듯???

  • 작성자밀크티가 뭐라고 | 작성시간 26.06.23 new -60퍼에서 오늘 올랐어요ㅜㅜ
    단가높고 수량많고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