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닉스 빠지면 코스닥 바이오 갈 줄 알았는데 같이 빠지네요ㅜㅜ 하... 코스닥 종목 갖고 계신분들 계좌 저만 작살나는 중 아니죠? 하... 분명 코스닥도 갈텐데 안가네요. 아님 개미터는 중인지, 아님 진짜 하락장 시작인지 판단이 안서네요. 삼전닉스는 올랐으니 내리는 건 이해한다 근데 바이오 넌 내렸으면 올라야 하는 거 아니냐? 왜 같이 빠지냐ㅜㅜ
다음검색
삼전닉스 빠지면 코스닥 바이오 갈 줄 알았는데 같이 빠지네요ㅜㅜ 하... 코스닥 종목 갖고 계신분들 계좌 저만 작살나는 중 아니죠? 하... 분명 코스닥도 갈텐데 안가네요. 아님 개미터는 중인지, 아님 진짜 하락장 시작인지 판단이 안서네요. 삼전닉스는 올랐으니 내리는 건 이해한다 근데 바이오 넌 내렸으면 올라야 하는 거 아니냐? 왜 같이 빠지냐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