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삼전닉스 빠지면 바이오 갈 줄 알았는데...

작성자lee206012|작성시간26.06.23|조회수1,295 목록 댓글 4

삼전닉스 빠지면   코스닥 바이오 갈 줄 알았는데 같이 빠지네요ㅜㅜ   하...   코스닥 종목 갖고 계신분들  계좌  저만 작살나는 중 아니죠?  하...   분명  코스닥도 갈텐데  안가네요. 아님  개미터는 중인지, 아님 진짜 하락장 시작인지 판단이 안서네요.     삼전닉스는 올랐으니 내리는 건 이해한다 근데 바이오 넌 내렸으면 올라야 하는 거 아니냐?  왜 같이 빠지냐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75 | 작성시간 26.06.23 new 바이오는 실적이 없어서 오를지 모르겠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lee2060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그래도 실적 잘나오는 종목인데... 뭐 2년정도 보고 산 종목이니 버텨야죠.
  • 작성자25/75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제는 그러려니..하게 되네요..내돈! ㅡㅜ
  • 작성자wow009 | 작성시간 26.06.23 new 바이오 때문에 손실이 지금 어마하게 커져서 머리가 지끈거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