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식 교실

코스피

작성자뱀이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2,638 목록 댓글 44

 

안녕하세요

 

코스피

 

빨간 박스권 안으로 들어오는중...

 

음봉의 크기가 커서 낼 함 더 빠질 확율이 있지만

 

안죽으니깐 싸게 잘 사면 될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성행 | 작성시간 26.06.23 new 매일아침 한경티비 보는데 7.9일 만기일 지수 상하단을 6900~8200이라 혔거든요.근데 상단9300돌파했고 .이제 어디까지 내려갈지 잘 보겠습니다.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울펭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렇잖아도 저번 글 찾아서 박스권 지수대 머릿속에 집어놓고 있었어요~감사합니다^^
  • 작성자젊게살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뱀이야님 글보니 좋으네요~
  • 작성자생활도자기(느긋한 마음 가지기) | 작성시간 1시간 51분 전 new 감사요~^^
  • 작성자하면할수록 | 작성시간 1시간 32분 전 new 어려운 시기에 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