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스피
빨간 박스권 안으로 들어오는중...
음봉의 크기가 커서 낼 함 더 빠질 확율이 있지만
안죽으니깐 싸게 잘 사면 될거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성행 작성시간 26.06.23 new
매일아침 한경티비 보는데 7.9일 만기일 지수 상하단을 6900~8200이라 혔거든요.근데 상단9300돌파했고 .이제 어디까지 내려갈지 잘 보겠습니다.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울펭 작성시간 26.06.23 new
그렇잖아도 저번 글 찾아서 박스권 지수대 머릿속에 집어놓고 있었어요~감사합니다^^
-
작성자젊게살자 작성시간 26.06.23 new
뱀이야님 글보니 좋으네요~
-
작성자생활도자기(느긋한 마음 가지기) 작성시간 1시간 51분 전 new
감사요~^^
-
작성자하면할수록 작성시간 1시간 32분 전 new
어려운 시기에 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